어설픈 광고쟁이 쭌이네 사랑방 이야기

YTN OTT광고 모티TV 본문

어설픈 광고쟁이의 이야기 사랑방

YTN OTT광고 모티TV

쭌이네 빠더 2019. 3. 18. 11:19

실로 오랫만에 작성하는 글입니다.

 

2018년 참 힘든 한해였는데.. 아직 봄이 오지는 않고 있습니다. ㅠ.ㅠ

 

 

 

최근 새로 시작한 새로운 매체 소개 드립니다.

 

유튜브 및 네이버TV 등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시청이 가능한 YTN 실시간 방송에 적용되는

 

뉴미디어 광고로 새로운 광고매체입니다.

 

 

 

3월 기준 구독자가 100만명이 넘어섰으며,

 

특히 2월부터 한경TV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YTN과 한경TV를 패키지로 구성하여

 

집행되는 신규광고입니다.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데일리모션 등 온라인과 모바일 송출시 집행되는 광고이며

 

YTN 12회/일, 한경 20회/일의 반복노출로 시청층에 대하여 광고 인지에 효과적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방송시 진행되는 광고로 스킵 없이 집행되어 메시지 전달에도 효과가 높습니다.

 

 

 

특히 YTN 컨텐츠에 집행되지만 뉴미디어 온라인 광고로 구분되어

 

전파광고에 집행이 어려운 품목에 대한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심의와 관련된 부분에서도 유연한 대응이 가능하여 다양한 광고 소재 운영도 가능합니다.

 

 

 

경제적 여유가 있는 중장년층 타겟에 대한 브랜드 인지 및 홍보에 대해 고민하고 계실 때

 

저렴한 광고비로 높은 효율을 보장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제안서도 같이 포스팅합니다.

 

모티제안서(광고주메일용-통합)_20190208.pdf

 

 

 

따뜻한 봄을 맞이하기 위한 꽃샘추위가 있는 날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언제나 웃음이 가득한 날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